광고
광고
로고

플래닛팩토리,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

친환경 주방비누 그린에티튜드 라인업 공개

김지영 | 기사입력 2022/09/19 [15:29]

플래닛팩토리,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

친환경 주방비누 그린에티튜드 라인업 공개

김지영 | 입력 : 2022/09/19 [15:29]

▲ 라루에뜨 샴푸바 4종 & 컨디셔너바 2종  © 플래닛팩토리

 

자연·인간·동물을 생각하는 플래닛키퍼스의 자체 브랜드인 플래닛팩토리가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간 개최하는 2022 서울국제소싱페어에 참가한다.

 

플래닛팩토리는 고품격 비누 브랜드 ‘라루에뜨’ 라인으로 ▲퓨어, 차콜, 시나몬, 로즈마리 샴푸바 4종 ▲오리지널, 장미정원 컨디셔너바 2종 ▲마음의휴식, 크리스마스의기억, 겨울아침, 달빛테라스, 민트스파이스 마르세유 5종을 관람객과 바이어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라루에뜨 시나몬 샴푸바  © 플래닛팩토리

 

특히 이번 소싱페어에서 그린에티튜드 라인으로 새로 추가된 친환경 주방비누 3종을 최초 공개한다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주방비누 3종은 계면활성제, 방부제,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설거지를 할 때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한 식물성 오일을 주성분으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재활용 가능한 FSC인증 종이로 제품 패키지를 기획해 분리배출까지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플래닛팩토리 관계자는 “이번 페어에 공개하는 주방비누는 친환경 살림꾼들은 물론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가 가기 위한 제품을 개발했다. ”라고 언급했다.

 

서울시와 한국무역협회가 후원하는 2022 서울국제소싱페어에는 350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며, 총 400부스가 설치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